킹덤하츠 3 디럭스에디션 후기![한별의 게임칼럼]


2020/02/17 - [1.게임 매거진(Game)/블루푸우의 삼디공방] - 유럽 명품스타일의 자동차 번호판 키링 열쇠고리-친환경소재[블루푸우 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5월 23일 발매된 '킹덤하츠 3'의 디럭스 에디션 구매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사진

박스 사진입니다! 뒷면에는 핀뱃지가 보이네요.

 

내부 구성품입니다. 왼쪽부터 스틸북, 핀뱃지, 아트북, 패키지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스틸북 내부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틸북은 마음에 드는군요. 또한 핀뱃지 디자인도 좋습니다.



 

패키지와 아트북 사진입니다. 패키지에는 초회판 특전 코드와 조작방법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초회판 특전으로는 무기 하나와 ps4 테마를 줍니다. ps4 테마는 사용해보니 나쁘지 않더군요. 또한 게임의 용량은 약 40기가 정도 되며, 온라인 기능은 없습니다. 아트북 내부 퀄리티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아트북의 분량 또한 길지 않습니다.

후기

우선 핀뱃지, 스틸북은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아트북이 아쉽네요. 그리고 ps4 테마는 마음에 듭니다만,(음악도 나옵니다) 무기는 게임을 해보니 별로 쓸모가 없었습니다.



이걸 기다리는 중(출처: 네이버)

게임은 앞으로 리뷰를 하겠지만, 일본어 음성이 조금 익숙하지 않다는 것 빼고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다만 미리 전작들의 스토리를 알고 플레이를 해야할 것 같더군요. 아마 리뷰는 올해 1월 23일 발매되는 리마인드 DLC(영어음성 및 스토리 추가)를 구매한 이후에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