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할인정보 및 소개

[워터파크 소개4편]


워터파크 소개 4번쨰

김해 유명 워터파크인
롯데 워터 파크 입니다.

캐리비안베이가
아니라.

여기가 워터파크의 
끝판왕인듯...~^^


초기 모델인 걸스데이..



화산 이 있네요.. 인도네시아..섬 컨셉





국내 최대규모의 놀이 기구들..



야경도 아름답네요...


자 그럼 살펴 봅시다.



국내 최고 시설과 규모를

자랑하네요..





실외 파도풀...엄청납니다. 135M

실내 파도풀도 크고..


토네이도 슬라이드..이거.

선전에서 많이 봤던듯..


슬라이드..실 내외 물놀이 시설..

헐... 엄청나군요..



테마도 마음에 드네요..폴리네시안 컨셉

부산 해운대가 1시간 거리..


1박 2일 이나..2박 3일 코스로

적당한것 같습니다..~^^


축구장 17배..와..장난 아니군요..



무엇보다. 홈페이지

 설명이 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실 내외와..여러 시설이

연령층에 맞게 다양하게 되어있네요..


실내워터 파크도 크고..



실외 워터파크는 더 크고..



사우나..찜질방...게임시설..

열대과일 카페..등..

컨셉과..구성이 모두 뛰어나네요..




롯데가 틀리긴 틀리네요..ㅋ..

롯데월드는 별로인데...ㅎㅎ


이용요금은 다른 워터파크와 비슷합니다.


렌탈요금도 비슷하거나 약간 비쌈..


카바나도 비슷한데..오후 종일로 나뉘어

져 있군요...


부대시설 비용입니다.



실외 시설..엄청납니다..

다양하게 있고요..

놀이동산 컨셉...ㅋ..



키즈나 어린이 가족들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요..


자이언트 웨이브 풀..

국내최대..세계 3위..규모..헐...



실내도 잘 구성해 놓았네요..

다양하게...




어린이 들만을 위한 공간도 있고..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식당 및 카페도 아주 많네요..

롯데리아가 빠지면 안되죠..ㅋㅋ



음..많군요..

굶어 죽진 않겠어요..하하~




다양한.음식이 ㅋ..

너무 많은 감이...



상품점과 놀이체험....편의점까지..

거의 놀이 동산 수준이네요..

^^



카바나도.. 많습니다. 

다양하게 있네요..


가격은 비슷...



편의시설도 많고요..



운영시간 입니다..편리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7월달 운영시간..




8월당 운영시간..



운용정보확인 을 통해..

여러 놀이시설의 운영 상태를 

확인해 보시고요..



거리가..있는데..

1박2일이나...2박3일 코스를 추천합니다..


고속버스나 시외버스로..고고씽..~



우대정보도 엄청납니다..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고요..



다이소나 빕스 등..업체와의

할인도 지원하니 잘 활용하세요..


중고등학교 특별할인..와..조건이 좋네요..




대학생도 할인 해줍니다...가격 괜찮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예매도 할인해 주고요..



중고등 특별할인도 해주네요...


동반1인까지..대학생 특별할인..



카드사 지원도 다양합니다..

꼭 카드할인도 체크 및 비교해 보시고요..



지역 및 상시할인도..

 잘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50% 할인.

.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김해 롯데워터파크를

살펴보았는데요.. 약간 거리가 

있지만.. 국내 최대규모와 시설을

가지고 있기에..


1박2일이나 2박3일로 부산까지

포함한 일정으로 다녀 오시면

괜찮을듯 하고요..


 워터파크 강원도 하이원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3편]


 [2018 추천여행지]부산가볼만한곳 태종대 공룡의 놀이터


 [2018 가족여행 추천]일본 벳부-동물 순례(사파리,수족관.동물원)


 제주도 국내여름여행지 1순위(펜션,가볼만한곳 1편[블루푸우의 여행매거진]


 [2018 가족여행 추천]여행 고수들 따라하기 (일주일 해외여행 계획하기)


롯데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홈페이지도 구성이 잘 되어

있고..여러 행사나 서비스도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할인 정보나..기타 지원도

다양하고...올여름

정말 한번 갈만한 곳인듯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