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푸우의 여행매거진]

백만불짜리 야경 홍콩여행 4편

(환상의 디즈니랜드 호텔)


이번편은 디즈니랜드 호텔 특집입니다.


자 멋진 디즈니랜드 호텔입니다.
호텔 앞에 특이한 미로 정원이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마치 디즈니랜드 성에
들어온듯한 느낌의 호텔입니다.




여러 테마로 이루어진 600여개의 객실





가든뷰,오션뷰,발코니 오션뷰,환타지아.

킹덤 클럽,킹덤 스위트 

어떤 객실을 선택하든..

만족할듯..하네요.



호텔 객실 내부 입니다. 기본적인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네요..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입니다.

맑고 깨끗하네요..



디즈니 호텔의 장점이죠

식사시. 케릭터 인형이 돌아 다니고

사진도 같이 찍고



호텔 로비 사진입니다.

천장이 높고..웅장하게 되어있네요..


와우..화려하네요..성같은 인테리어..




화장실에 있는 비누 칫솔.. 

그냥 모두 챙기세요..쓰기 아깝죠..ㅋㅋ



복도 사진입니다. 올드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장식입니다.



화장실 사진도 한컷..


식사때...부폐식...초콜릿 성..

초콜릿 퐁듀...



식당사진 입니다.



케릭터.. 먹거리들이 눈에

띄죠..ㅋㅋ...푸우도 있네요..

미키마우스가 젤 많은듯...





자 이건..배틀트립에 나왔던 

케릭터..딤썸..입니다.. 

점심때만 가능하다고

했던것 같군요...


모양 내는데..시간 걸릴듯..ㅋ..


우와 올라프네요.. 

먹기가 미안할정도..




3단..하이티..에프터눈 티 셋트 입니다.

3단 트레이...

맛있게 보여요..~^^





생일인 분은 이렇게..생일 케익과

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생일 확인은 하겠죠.. 괜히 생일도

아닌데..생일이라고 하지 마세요..


어글리 코리안 됩니다..


홍콩의 디즈니랜드 공식 호텔은 2개입니다.

홍콩 디즈니 랜드 호텔과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입니다.



저희가 많이 보는건 디즈니랜드 

호텔이지요...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도 

괜찮은듯 합니다.



신규 오픈한 호텔도 한번

살펴 보시고요..





호텔서 제공하는 신규 공연

및 부대 행사 들입니다. 

 


그때 그때 변경되고 바뀔수 있으니

가실때 미리 미리 체크 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다음편에서는  홍콩의 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


[블루푸우의 여행메거진]백만불짜리 야경 홍콩여행 3편(환상의 홍콩 디즈니랜드)


[블루푸우의 여행매거진]백만불짜리 야경 홍콩여행 2편(환상의 홍콩 디즈니랜드)


[블루푸우의 여행매거진]백만불짜리 야경 홍콩여행 1편(환상의 홍콩 디즈니랜드)


[블루푸우의 여행매거진]싱가포르 박물관과 차이나타운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