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푸우의 일상]

코엑스 아마존 AWS 전시회.

마블 캐릭터 토르.스파이더맨.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열리는아마존  AWS (아마존 웹 서비스)


 전시회를 갔다 왔습니다.



코엑스 전시장 가는길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 정말 이쁘게 만들었네요..~^^





책장과 책으로 인테리어 한게  정말 멋지네요..~^^



좌석도 많이 있고..쉬거나 자유롭게 책을 볼수가 있네요...

책 가져가도 모를듯..ㅋ 




(제발 책은 몰래 가져가지 마세요...~)



원래 목적지인 아마존 AWS EXPO 도착..








아마존이 거대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듯 하네요.. 인공지능 분야까지..

거의 모든 IT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아마존..무서워요~^^




지하철 2호선으로 가다가 보게된 마블 매니아 마켓.


와우.. 멋진데요..실물크기 아이언맨.. !! 





캡틴 아메리카 까지 만나고...



스파이더 맨은 역시 벽에 붙어 있네요..^^~





토르 아저씨.. 어 ..저번편에서 망치 깨졌었는데....ㅋ



(영화 : 토르 라그나로크 - 참고로 엄청 웃깁니다.^^)




역시나 AWS EXPO 보다  마블 케릭터가 더 재미 있네요.^^~ 


기회 되시면 코엑스로 보러 가세요...


(아기자기한 마블 캐릭터와 어마무시한 가격에 놀라실겁니다..^^~)


-  블루푸우 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