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푸우의 일상]

미세먼지 해결책.사오미

 미에어 S2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해결책이 배송되었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S2 입니다.^^~







모두 예상하시는 대로 공기 청정기 입니다. 


공기 청정기가 필요할 

정도로 대기가 안좋아 지다니..ㅠㅠ




여러분 환경 보호가 정말 절

실합니다..(북극곰도 불쌍합니다..)ㅠㅠ







LED 화면의 수치가 미세먼지 수치 입니다. 우리집은 2... 


괜히 공기청정기 산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드네요...^^


이상하다 광고에서는 꼭 필요하다고 했는데...ㅠㅠ

(WHO 기준도 수치 50이상이 나쁨이라고 합니다...ㅋ)


24도 , 습도 53% ,   A는 Auto 모드 입니다...







앱은 정말 좋네요..단 이 제품이 최신제품이라

 지역을 중국 본토로 해야 한다고 하네요...ㅋ..




핸드폰으로 끄고 켤수 있으며

(외부도 가능 어자피 인터넷으로 조작하니)


자동화 조건을 만들어 상황이나 

시간에 따른 자동 운행도 가능합니다. 헐 ~~





이제는 1이네요...ㅋ... 실내 휼륭함 -

- 휼륭하답니다..^^


다행히 창문을 열거나 요리를 하면 

 급격히 수치가 올라가긴 합니다.

(고장난건 아닌것 같네요.ㅎㅎ)




뭐 나쁜 냄새도 없애 준다고 

하니 없는것 보단 나은것 같습니다...ㅋ


(하지만 개인적으론 아이가 

없다면 반드시 필요하진 않을듯.....ㅋ)





미세먼지 수치 30이상이면 

선호 모드(하트)가 되도록 자동화 하고.




밤 10시 부터는  Sleep 모드 

  밤 12시에는 자동으로 꺼지게 해 놓았습니다.


..와..신기합니다..인공지능 같은...뭐

 동일한 프로그램이지만..ㅋㅋ Iot 서비스








여기 까지 입니다.. 현재 꺼 놓았습니다..ㅎㅎ

(팁 비올땐. 꺼두셔도 좋습니다.)


샤오미 정말 대단하네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성능이....결코 떨어지지 않네요.

. 정말 조용합니다...



혹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아는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참 100% 개인적인 Review 글입니다.

 협찬 없습니다.^^~   



-블루푸우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