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게임 사진 및 설명

(사막의 도시,해골옷,사막레이싱,모래사자)

안녕하세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사진 및 게임설명 입니다.


이사진은 사막의 도시 왕궁뒷편

여왕의 모래사자 집입니다.


여왕이 타는 모래사자라..이쁘게

치장을 했네요..ㅋ


링크 옷을 보면 여장인데..

이 사막의 도시는 여자만 출입이

가능한 도시 입니다.



아마 결혼해서.. 딸을 낳으면

딸을 다시 데려와 

전사로 키우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아들들은 어디에?



이건 사막의 레이싱 시합 장면입니다.

돌아 다니다 보면 미니 께임 같이

관련 에피소드가 산재해 있습니다.


이런 미니게임들이 젤다의 전설

에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요소

이지요..


모든 미니 께임들이 하나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도 특이합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제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감사 감사..~^^



여긴 연예학교.. 여자만 있다 보니

남자에 대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결혼은 해야 하니까요..ㅋㅋ




수업을 들으면 내용이 코믹합니다.

대화도 재미 있고요..

깨알 재미가 있어요..





사막 도시의 여왕...

아직 어린애인데.. 여왕이 되었어요..

뭐.. 어쩔수 없죠..


여기서 낙타 신수를 깨고

뇌명의 투구(번개 보호구)

를 얻어야 합니다.



모래 사자를 타고 신나게 사막을

달릴수 있습니다..

 

(모래 폭풍을 주의하세요)



방패를 타고 언덕을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신나 신나 ~^^




방패의 내구도가 감소되나.

방패는 많으니 걱정마세요..~^^



사당에서 요다같은 고승을

만나면..유리가 깨지면서..고승이

깨어 납니다..


빛나는 푸른색이 아름답네요..



말을 타고 한가로이 해변을 

거닐어 볼수도 있습니다.

바다 깊이 들어

 가면 말이 헤엄쳐서

도망가요..


휘파람을 불면 다시 링크에게로

돌아오는 착한말...


말에게도 장식을 할수 있습니다.

색갈을 바꾸거나 안장과 고삐를

살수도 있고요..



이건...특이 템중에 하나인

야광 해골 옷입니다..


이옷을 입으면 밤에는 저렇게 

야광 빛이 납니다.. 할로윈 데이때

딱인 옷이죠..ㅋ..


사진 찍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