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푸우의 일상]

봄이 왔다 올해도 작년처럼 .


봄봄봄 봄이 왔어요 ^^~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왔네요..~~





오목교 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의도 가기 힘들면 오목교로

 벗꽃 보러 가곤 하죠..~^^






개나리와 벗꽃을 볼 수 있어 좋죠...

 사람들도 꽤 많이 오고요...~~~






연인들도 많이 보이고....

한창 좋을 때죠...ㅋㅋㅋ





사회가 발전하고 복잡해 질수록 나무나 자연

, 꽃 을 더 찾게 된다고 하는데...사실인듯..^^~




저도 점점 더  자연이 좋아 지네요...

(이러다 시골 내려 가겠어요..ㅋㅋ)





나무를 보고 있자면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책이 생각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한때 다음생에는 나무가 

되고 싶다는 생각도 했죠..^^~~





매년 찾아오는 봄이지만...

정말 4계절이 있다는 건 축복이라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이번처럼 꽃이 피면

 꽃샘추위가 오곤하는데.. 

나무나 꽃도 시련을 거쳐야

 더욱 강해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네요..~^^


- 주인장 블루푸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