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산다 

레트로 카페 

방문 리얼후기 2편

[블루푸우의 게임소식]

안녕하세요.

이시언과 은지원이
스트리트 파이터 
대결을 벌였던 
바로 그곳

레트로 카페 방문후기
 2편입니다.







문옆에 인기 게임기..오락실 게임기..

한적할때..가서..맘대로 할수 있었습니다..

대기줄 많으면..30분만..ㅋ


조용하게 사용하세요..

왜 붙어 있는지..게임하면

압니다..자기도 모르게

소리지르게 되죠..ㅋ




그옆에 있는 DIY 게임기..

판매 홍보용 10분.,..이건.

저번에..플레이 엑스포에서도

본듯하네요..ㅋ




벽쪽에 있는 게임팩은

개인소유도 있고..판매용도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먹고

카페라테

딸기 주스..


양도 많고..괜찮습니다.

빵도 맛있었어요..




1차 주문후..받은..게임팩..

만원당 1개씩 랜덤 포장된거

공짜로 줍니다..


영수증 모아서..1만원 돼도

줍니다..ㅋ...계속주심..

 

카페 자주 오시는 분은 안받아 

가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저희 주지..아쉬움..ㅋㅋ..)


계속 먹고 있는데..

옆 사무실 문이 열리며.


이 카페의 홍보부장..

레오 등장..ㅋ.


\


이 아이가 레오 입니다.

털을 귀엽게..사자처럼 깍아놓아서

더욱 ..귀엽습니다.


엄청 순하고..사교성 좋습니다.

포메리안 종이죠..



털관리가..힘든데..ㅋ..

털만 아니면..

한번 키워보고 싶더군요..


원래 이종은 덩치가 좀

있는..썰매를 끌던..개였습니다..

ㅋㅋ..애완용이라..작아짐..


얼굴이 연예인처럼..

정말..작고..옹기종기..모여

있어..짱..귀여움...



개 무서워하는 한별님의

과감한 터치..ㅋㅋ



아주..귀여운..레오..

손님 많이 왔나.

카페 한바퀴

어슬렁 거리더니..


에어컨 빵빵한 사무실로

퇴장...ㅋㅋ



한 바퀴 돌아서..더운지..

냉방 잘 되는 사무실로

향하는 레오..


이날..에어컨 고쳤음..ㅋ





레오는 

원래 추울땐..저런 모습..

악...털복숭이다..ㅋㅋ


여름엔...목도리랑..꼬리만

남기고.비키니 스타일로..

돌아다님...




젤다의 전설...고전판..



음..게임기는 개조 되어 있군요..



팩을 개조해서..메모리 카드를

넣어 놓았습니다..


친절한..사용방법...전원 키고.

모니터..키고...게임...Start



여러가지 고전 게임기와

고전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재믹스 게임기도 있고요..

ㅋ...



요게..재믹스 게임기...




창가쪽에..게임기가

쭉...진열되어 있고요..


가서..게임을 하면 되는데..

이날이 국가 시책으로

일회용 컵 사용금지한

첫날이라...


음료수는 빨리 마시고.

컵은..반납해 달라고 

하시더군요.. 컵이..

일회용이 아니라서..

회전이 되야 되서리...ㅋㅋ


게임은..마음대로. 쭉..하라고

하심..ㅋㅋ



벽면...게임기를 보던중에..


대박...~^^



예전에 저희 집에 있던..

삼성..SPC-100 컴퓨터 발견..


와...이게..이제..골동품이 되어

있네요..


아깝다..아주 옛날에 

사촌동생..줘버렸는데...ㅠㅠ

아마..삼촌이 버렸을 겁니다..ㅋ..



왼쪽에..카세트 테입넣는거

보이시죠..ㅋ...충격적..비주얼..

전..모든 컴퓨터가..다 저런줄

알았습니다..


게임 복사할때..카세트 테입

그냥..오디오에서 복사하면..되고요.

아주 편리하게..복사되었죠..


로딩시..플레이버튼 누르면.

..실제

기계음 나오면서..게임 로딩됩니다.

ㅋㅋ..





2인용..게임기...요걸로

스트리트 파이터..같은 

격투게임 했는데..재미 


있더군요..역시..게임은...

오락실 조이스틱이죠.ㅋ.


조만간..하나..

장만해야 하는데.



헤드폰도..옆에 있어서..

쓰고 해도 되는데..주의


헤드폰 쓰면..

게임하다가 실없이

 막..소리지르게

되서..주의 사람들이 쳐다 봅니다..ㅋ


저도 게임하다가 

이상하게 웃어서..주위

ㅅ들이 모두 웃었다고

하더군요..ㅋㅋ


이번..레트로 카페 방문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제 평점은...별이 다섯개.

접근성도 좋고요..

국전도 바로 옆에 있고..

사장님들도..친철하시고.

레오도 귀엽고..


무엇보다..신나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시원한 음료와..

무료 게임팩까지..ㅋ..


다음번에..또..한번

가야겠습니다..~^^



 휴대용선풍기 비교 및 추천 리얼후기[블루푸우의 리얼후기]


워터파크 대명 오션파크(테딘워터파크) 천안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9편]


플레이스테이션 명작게임 이코(ICO) 소개 및 동영상 [한별의 게임소개]


용산 나진상가 플레이스테이션(플스3) 구매 리얼후기[한별의 게임소식]


용산 닌텐도샵 방문 후기[한별의 게임소식]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8편]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일산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7편]


 워터파크 설악워터피아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6편]


워터파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 5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