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선풍기

미니선풍기

 비교 및 추천

 리얼후기

[블루푸우의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111년 만의

폭염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쓰고 계시죠..~^^


특히 여름에 땀

많이 흘리시는

분들은 아주 곤혹일

걸로 생각이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

도..땀이 많이

나는 체질은..

이 여름이 정말 싫으실겁니다.


제 와이프도 정말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

무더위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워터파크 대명 오션파크(테딘워터파크) 천안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9편]

 플레이스테이션 명작게임 이코(ICO) 소개 및 동영상 [한별의 게임소개]

 용산 닌텐도샵 방문 후기[한별의 게임소식]

닌텐도 스위치 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 소개 및 동영상[한별 게임소식]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8편]

워터파크 설악워터피아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6편]

워터파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 5편]

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4편]


그러던중..제가 들린 서점에서

저렴하게. 핸디형 선풍기를

팔고 있더군요..


3가지 제품이였는데..

각각의 샘플이 있어

비교해서

구매가능했습니다..


지금부터..구매 리얼 후기

들어갑니다..ㅋ


자동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 비교까지 하실수

있도록..


온라인 상세 정보 및 가격까지

비교해 드리겠습니다..ㅋ..



처음 제품은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저야 먼저 오프라인에서

보고..온라인 정보를 확인한건데..


사실 오프라인에서도 3가지 제품중

제일 눈길이 가는 제품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첫번째..디자인이 가장

좋았고요...두번째는 세울수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ㅋ


계속 만져보고..틀어보고..

와..좋다..이런느낌..


하지만 제가 누굽니다..

기계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성능이 최우선이죠..ㅋ 


온라인의 가격은 13,800원 정도고

오프라인 할인가는 14,000원 정도

입니다.. 오프라인이 약간

비싼데.. 배송비 2500원 포함하면

되려..오프라인이 싸죠..ㅋ..


즉 오프라인도 잘 고르면..

온라인 보다 싸다는걸

알수 있습니다..ㅋ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

정말..디자인 특허도 받았더군요..

어쩐지 이쁘더라구요..ㅋ



요즘 기계는 디자인이 정말

중요한듯...일단 이뻐 보여야..

사죠...눈에 이쁜게..먼저 손이가죠..

남자나..여자나..마찬가지인듯...ㅋ





색깔도 이쁨니다..

핑크..화이트..민트 

진한색이 아니라..여리여리한

색이죠..



이건 몰랐는데..거치 

뿐만아니라..충전도 되네요..

ㅋ...정말 다시 봐도 끌리네요..

온라인 평점도 좋고 후기도 좋습니다.



정말 나사도 안보이는...

멋진..선풍기...



광고대로..그립감도 좋더군요..

정말...인체공학적인 설계인가 봐요..


모터가..4W DC 5V 1A 군요..

흠....비교해 봐야줘..직접


사실..제 생각보다는 바람이

세진 않더군요..






풍량이 3단이라... 약한 풍속을

좋아하시는 분은...괜찮을듯..

3단은...꽤..세긴 합니다....만...


남자분은..왜 이렇게..약해..

하실수도 있습니다..


음..설명서도 충실하고...

배터리 사양 중요하죠.. 2000mAh 입니다. 

리튬이온..


최대 풍속 3시간..최소 풍속 10시간..

충전시간..3시간 10분..

무게..156g 입니다..

무게도 적당했습니다..

안무거워요..


뭐..사양..내용물..성능..뭐하나.

빠지진 않네요..괜찮습니다..

아니..좋습니다..솔직히..ㅋ.


아..그리고..중국 수입입니다.

뭐..모두..그렇니..그냥..OK..

(요즘 중국산 무시 못하는거.

아시죠..~^^)


자.. 두번째..제품..

호후..핸디형 손 선풍기..


온라인 최저가.9.210원..

오프라인 할인가..9900원...

온라인최저가에..배송비..2500 합치면..

오프라인 가격 넘어갑니다..


근데..인터파크는 무료 배송이네요..

상세 확인이 필요할듯하고요..

대충..오프라인은 2500원 플러스

된다고 보시면 될듯 ..





호후. 미니팬...미니선풍기는

여러 디자인이 있습니다..

뭐..아까..주파집 보다는

디자인이 많이 떨어 지긴 합니다..ㅋ


하지만 반전이 있어요..ㅋ


음..그렇습니다..믿음직...

이건아닌데..ㅋ...

아므튼..저는 이 휴대용 선풍기를

선택했는데요...


뭐..배상책임보험과 안전성은

거의 모든 제품이 안전성을 획득

했습니다..


이전에..폭발 사고 때문인지..

이부분을 모두..강조하네요..



자.. 아날로그적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에..ㅋ


아날로그적으로 

설명이 되어 있네요..ㅋ

2단 풍속..


중요한점은..선풍기 팬 자체가

크고요..


2단. 풍속조절인데..

바람이 쎄요..ㅋ


그 이유로 전 이제품을

선택했습니다..ㅋ



용량은 전 제품과 동일..

USB 충전에.


그닥 필요없는 스트랩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리콘은..친환경인지..?



제가 살땐..래빗만..있던데..

여러가지 모양이군요..


아마 래빗이 

가장 안팔리든듯..ㅋ



레빗..특히.옐로우가

안팔리는듯...옐로우만..

잔뜩 있었습니다..ㅋ..




캣은.. 디자인이..

더..웃기네요..ㅋ.


자..스팩입니다..135g

아...맨처음.꺼 보다..가볍네요..


근데..실제론..그립감이 두꺼워서

인지..더 무겁게..느껴지네요..ㅋ


뭐..휴대용으론 괜찮은

무게입니다..


암튼..짱..시원합니다..

바람이 쎄요..쎄...

선풍기 바람이야 ..그냥...~^^



뭐...이런것도 있네요..

이상하네..제가..지하철에서

봤을땐..13000원..하던데..


깜찍하고 귀엽게 생겨서

비싼줄 알았는데..


온라인에선..엄청 싸네요..

역시..지하철..매대는

알수가 없네..


가격이 맘대로여..ㅋ


그냥..깜찍합니다...

아이들용으로 적합할듯...

보이네요..



LED등..아이들이 짱..좋아할듯..

유아틱...저등은 금방 고장날듯..ㅋ




음...장식용으로..좋을듯..합니다..

ㅋ...



스텐드형도..있어요..헐...

정말..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뭐..다있는..안전필증..하지만..

꼭..확인하세요..



무드등도..2단계..

풍량도..2단계>.




스탠드도 있고..

모두 다 있네요..없는거..없슴다..


미니 미니 해요..

깜찍...슬림...



배터리는 800Ah 입니다.


더위 덜타시는 분께..

적극 추천....


헉헉...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2001년도에 구매한..선풍기

고장으로..


제방이 엄청 무덥습니다..

요즘 선풍기로 하나..

구매했는데..오면..

리뷰 한번 하겠습니다..


그럼 무더운밤..더위 잘..

피해서...숙면하시길...바랍니다..

아..덥다..정말..덥다..ㅠㅠ


아..와이프는...제가 사준..

휴대용 선풍기에 꽤..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집안에서도..들고다니면서

사용하네요..ㅋ...



 워터파크 대명 오션파크(테딘워터파크) 천안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9편]

 플레이스테이션 명작게임 이코(ICO) 소개 및 동영상 [한별의 게임소개]

 용산 닌텐도샵 방문 후기[한별의 게임소식]

닌텐도 스위치 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 소개 및 동영상[한별 게임소식]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8편]

워터파크 설악워터피아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추천 6편]

워터파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 5편]

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할인정보 및 소개[워터파크 소개4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