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푸우공방 이예요~

시간나면 공방에도 한번 들러주시고요~

자동차 번호판 키링 전문이예요~

https://smartstore.naver.com/keyring3d/products/4767384428

 

공방 선전이 목적이 아니니...

.헤이딜러 차량 판매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ㅋ

 

그랑이(차..애칭^^) 나온지 1주일 정도 되었네요..

그간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지름신이 와서..물건도 잔뜩사고요...~

 

그리고 한 15년 정도 타고 다니던

NF 소나타 럭셔리 모델(2005년식)

중고차를 헤이딜러로 판매하였어요...

 

 

 

간략한 후기인데..

먼저 기존차 판매하실분은

관련 판매 후기를 좀 읽어보고

판매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저는 후기 읽지않고 팔았더니..좀 찜찜하네요..ㅠㅠ

나중에 후기 읽어보니 케이카나..

옥션 ...또는 헤이딜러도..검수서비스

이용하는게 더 좋았을듯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론적으로는 대충 판매가는 적당한듯

하긴한데...20~30정도 적게 받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헤이딜러 입찰전 대략적인

판매가는 100~150 정도로 보았는데요..

처음 입찰 올렸을 때는 170까지

입찰가가 오르길래...좋아라 했는데ㅠㅠ

 

 

 

입찰1위인 수입차 업체는 평가도 좋았고...

아주 신뢰가 가는 여성분과 남자

젊은분 2분이였는데...와서 보고는

매입을 못한다고..(도색차이가 좀 있어서요..)

이야기 해주고..커피 쿠폰 까지 주고...갔습니다.

..이정도 상태면 국내업체에 120~130

정도에 팔수 있을거다라고 말해주고 갔어요...

 

한번 매입거절 당하니.급해져서리..저는.빨리 팔려고 했고요..

또..책임보험 만료 2틀전이여서..

그냥 빨리 팔려고 했습니다..

(사실...마음이 급하면..영업에서는 벌써...80%는 진게임이죠.ㅠㅠ).

 

두번쨰..입찰 업체는 143만원 정도로 올렸는데

...평가후기점수가 그리 좋진않았습니다..

(헤이딜러 하시려면 후기점수가 9점대

이상 아주좋은분들을 꼭 선택하시고요..~

도색 까진부분..꼼꼼히 올리시기 바랍니다...-

- 나중에 보니 도색부분이 감가가 엄청되었더군요..

헤이딜러에서 정한 기준이...판당 10만원...입니다..)

 

두번째 업체는 젊은분2명인데..

남자..1명은 사수 1명은 부사수 같았고.

..아주....꼼꼼히 차를

보고는...95을 제안하더군요..

..(사실 그때..그냥 가라고 했어야 했는데..ㅠㅠ 판매가 귀찮아지고..

책임보험만료가 바로 코앞이라.

.그냥...100만원으로 하자고 했죠...

 

근데... 그 5만원도..먼 허락을 받아야

한다느니 하면서....사장한테

..전화거는척하고.....밀당하고...아.. 참나..

사실..제가 영업쪽만 20년정도 경력이 있어서..

.그냥 눈에 빤히 보이더군요. 하지만..그냥..가만히 있었죠..ㅠㅠ.

 

결론적으론 그날..그냥..차 가져가고..

100만원 입금 해주더군요..

특히 제차가 도색 까진 부분이 많아서리..

ㅠㅠ 나중에 확인해보니...

도색만..36만원정도 감가 되었더군요..ㅠㅠ

차는 연식대비..적은킬로에..오일누수 하나 없고.

..엔진 빵빵하고..몇달전...abs 브레이크 모듈도

55만원 정도에 바꾸고..한지라....참..돈 아깝긴 했어요..

 

그리고 젤 중요한 커피 쿠폰도 안주더군요.

.ㅠㅠ 커피쿠폰 안주냐 하니..본인돈으로라도 사서 보내

준다고 하더니..연락도 없어요..

ㅠㅠ (사실...이게 제일 열받는 부분입니다..ㅋㅋ)

뭐..지나간 일이니..그렇고..100만원 정도면.

..그럭저럭이라 생각되는데..이래저래 아쉬운건 있어요..

지나고 나니..그냥 정비검사를 신청하는게..

낫지 않았나..그런 생각이 드네요..물론...영업입장에서는

최대한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야 하니...이해는 갑니다..~

 

판매 팁을 드리면...헤이딜러나 다른 중고차 평가원 와서.

..처음 부르는 호가에

..이렇다 저렇다 대응하지 마시고

그 호가에+10만원 정도 올리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구매안한다고 간다고

하면...그냥 가라고..하세요..

. +10이 적당하면..아마...가다가

다시 전화할겁니다.... 그렇지 않으면...그냥 갈거거요...

-----> 이걸로 본인의 중고차 가치에 따른

금액을 정확히 알수가 있어요.....

한 두업체정도 부르고 보내다 보면(사실..귀찮긴 합니다.ㅠㅠ)...

적당한 금액이 어느 선인지 감이 잡히실 거예요..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자동차 7일 책임보험 9800원 정도 밖에 안함니다..~^^

 

그럼...안전운전하시고요...~

 

이번에 구매한 가죽 핸들커버

사진 하나 올리고 물러갑니다.~^^

다음글은...1주간 폭풍 구매한

여러 제품들..소개글이 될듯 하네요..~^^

조만간 첫 세차도 갈듯해요~ㅎㅎ

 

 

자동차 번호판 전화번호 연락처 핸드폰번호 키링 이니셜 명품 가방 키홀더 스마트키 열쇠고리 :

[블루푸우 삼디공방] 친환경 3D 키링.열쇠고리.키홀더 판매.주문제작 전문 공방.

smartstore.naver.com

 

블루푸우 삼디공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친환경 3D 키링.열쇠고리.키홀더 판매.주문제작 전문 공방.

smartstore.naver.com